【수시모집】 정시모집에 지원하지 못한 학생들이 공석 발생시 수시로
입사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 접수를 통해 지원자를 모집하는 제도입니다.
수시모집에 지원하면 접수순에 의해 예비자로 등록되며,
당해연도 정시모집에 지원한 예비자 다음 순위로 등록·관리됩니다.
1. 입사자격(정시모집과 동일)
2. 모집기간 : 정시모집 기간과 방학 기간을 제외하고 상시 모집
3. 수시입사지원 방법 : 수시입사지원 게시판에 직접 등록
4. 입사 통보 : 결원 발생 시 예비자 순서에 따라 전화 또는 문자메시지로 통보
5. 입사시 구비서류 : 정시모집과 동일(소득증빙서류 제외)